회사소개

더한다(Plus)는 것은 '합침'임과 동시에 '채움'입니다. 또한 그것은 '희망'입니다.
마음과 마음을, 지혜와 지혜를 합칠 때 우리는 아름다운 세상을 봅니다.
비어있는 그 자리를 믿음으로 채울 때 우리는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일하는 사람들이 함께하는 희망의 공동체, (주)레이버플러스가 만들어 갑니다.

  • 한국 최고의 노동 미디어 기업

    (주)레이버플러스는 지식정보화 시대에 노동의 가치를 재인식하고 노동이 중심에 서는 사회통합을 위해 노동자와 사용자, 노동자 내부, 노동과 사회를 연결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선도합니다. 생생하고 풍성한 정보와 깊이 있는 토론, 구체적이고 현실적 대안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곳,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뛰어넘는 명실상부한 한국 최고의 종합 노동 미디어센터가 되고자 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리더

    (주)레이버플러스는 상호 인정과 존중을 기반으로 사회적 대화가 활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노동사회'의 이해당사자와 고객 정보에 대한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특히 최근 생산현장의 노-노, 노-사간의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노동자들의 무관심과 냉소주의가 더욱 심화되고 있습니다. 생산 현장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한 기업의 효율성과 노동의 인간화를 실현하기 위해 개성있고, 열정 넘치는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리더가 되겠습니다.

  • 권위있는 노동언론 창달

    경쟁력과 삶의 질을 동시에 추구하기 위해 노사 상호 이해관계를 조정하고 공유할 수 있는 결과를 도출하고 여론형성을 선도합니다. 백과사전식 문제 나열이 아니라 행위 당사자들의 관점을 심층분석하면서 근본적인 문제의 원인을 찾아내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합니다. 한국형 작업장 혁신모델과 노사관계 혁신모델과 노사관계 혁신을 위해 현장성과 전문성을 갖춘 권위있고, 품격있는 매체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 새로운 희망을 나누는 공동체

    (주)레이버플러스는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과 불평등의 시정, 연대와 평등을 추구하기 위해 캠페인 정보, 복지 등 각종 나눔활동, 자원봉사 등 다채로운 기부문화와 연대활동을 추진해 나갑니다. 또한 새로운 노동문화를 위한 나눔활동과 사회공헌을 위해 노사 당사자들의 사회적 참여를 적극 권장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